top of page

Jesus, The Hope of This Generation

"세상에 살며 소망을 가진 것은 축복"....예수님

지난 9월26일 NWM에서 MS,MAS들의 성경공부 모임에서 나누었던 대회를 MAS가 정리한 내용 한편 스텦들의 정기 성경모임의 특징은 각자 의 사명을 정검하며 은혜를 나누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예수, 이 시대의 희망 (Jesus, The Hope of This Generation)"입니다.

그렇다면 왜 예수님이나 교회가 소망입니까? 서로 대화해 보세요.


*예수님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참 신이시고, 우리를 사랑하시고 구원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주님의 몸이기 때문에 교회에서 영생수가 흐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교회를 사랑하고 주님을 사랑해야 합니다.

*주님의 축복을 받은 자라야 교회에 나올 수 있음을 기억하고 포도나무에 붙어 있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 주님은 그리스도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라는 고백을 진심으로 하시죠? 예수님은 누구신지 고백하는 심정으로 서로 대화해 보세요.


*세상 사람들이 내가 믿는 예수가 누구라고 하든 우리는 예수님을 믿는 사람으로, 베드로의 고백을 심장에 간직하고 살겠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 우리를 사랑하시는 분, 그리스도,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천국의 열쇠를 받은 우리들은 세상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므로 이 말씀을 붙들고 살아야 합니다.


@. “너는 베드로다”라는 주님의 말씀은 나를 향하여 주신 것입니다. 베드로라는 뜻에 대해서 서로 은혜를 나누세요. 그런데 이 말씀은 그리스도인이라는 정체성을 말하는 것을 기억하면서 대화하세요.


*굳건한 반석 같은 믿음을 가지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으면 교회를 세우고 반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석-감히 우리가 그런 말씀을 듣는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고, 그런 반석 같은 믿음을 가지 고 목사님과 교회와 주님을 따르고 교회에 붙어 있어서 교회의 지체로서 교회의 기둥 같은 역할을 감당하며, 전도의 열매를 맺고, 교회의 부흥과 하나님 나라에 확장에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쉽게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으로 나아가면 하나님이 이뤄주시고, 교회의 기둥이 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우리는 Christian으로서, Nyskcian으로서 Pride가 있어야 합니다.


@. Nyskcian의 기초는 Christian이라는 토대 위에 세워진 이름입니다. 만약 그리스도인이 아니라면 Nyskcian이라는 표현은 잘못된 것입니다. 왜 그런지 대화해 봅시다.


*목사님께서 늘 말씀하시듯이 Nyskc는 성경에서 Copy해 온 것입니다. 성경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이고 예수님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Nyskc는 성경에서 예수님께서 본을 보여 주신 것을 따라가며 신앙생활을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Nyskc는 예수님이 하셨던 일들이기 때문입니다.

*반석이 없이는 교회를 세울 수 없는 것처럼 반석같은 믿음을 가진 사람들만이 Nyskc를 할 수 있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만이 Nyskcian이기 때문입니다.

*Nyskcian은 예수님이 가신 길을 따라가며, 생활신조와 행동강령에 순종하고, 땅끝까지 예수님을 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귀한 일에 쓰임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해야 합 니다.


@. 우리교회의 사명에 대해서, 나의 사명에 대해서 서로 대화해 보세요.




















*교회에 열심히 나와서 교회가 부흥되도록 기도와 전도에 힘쓰는 것입니다.

*예배를 잘 드리고, 본이 되어서 누가 봐도 그리스도인이 되어 그것을 통해 전도에 힘쓰고 중고등부를 부흥시키는 것이 사명입니다.

*어디를 가든지 Nyskc를 지키며 살겠습니다.

*선교, 교육, 구제의 사명, 예배회복운동을 위해 기도하는 일, 이 모든 것이 나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Nyskc Movement의 테두리 안에서 말씀에 순종하며 함께 모여 찬양하고 기도하고 전도하다보면 합력해서 선을 이루실 줄 믿고 가는 것입니다.

*예배에 빠지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모이기를 힘쓰고 깨어서 기도하며, 전도하고, 하나님께 응답을 받아 교회가 부흥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교회가 하는 일에 마음을 다해 함께 하며, Nyskc가 가는 곳이라면 함께 따라가는 것이 주신 사명을 감당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