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yskc Conference




1. Method of Nyskc Movement

예배회복을 이루기 위한 훈련이다.


2. Nyskc Movement를 이루기 위한 성회를 말한다.

예배가 없는 곳에서 예배가 있는 곳으로 방향을 정한 Revival로서 우리 몸을 주님이 기뻐하시는 산제사로 드리며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림으로서 영적예배를 이루려고 한다 (요4:24, 롬12:1).


3. 복음의 군사요 사도로 거듭나기 위한 훈련이다.

주님의 자녀에서 제자로 복음의 군사에서 사도가 되기 위한 Spiritual Train- ing을 통하여 기도 훈련으로 영혼의 호흡을, 성경공부로 영혼의 양식을 얻으며 신앙의 열매를 얻기 위해 전도훈련, 성령의 교통을 이루려는 경건의 훈련, 축복의 자녀가 되기 위한 헌신의 훈련이다.


4. 예배자 (Worshiper) 로 세우기 위한 작업이다.

하나님 앞에 바쳐지는 Sacrifice & Offering으로 살아도 주를 위해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해 죽는다는 Worshiper로 세우기 위한 작업이다.


5. 교회 중심적 신앙을 배우며 예배로 세상을 변화시킬 Leader로 세울 훈련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하여 성령의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여 영적 권위와 정직과 진취적 결단력을 배우며 전략가로서 사색과 행동을 가질 수 있도록 훈련한다. leadership의 구체적 훈련을 위하여 기도와 말씀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헌신자로 세우는 훈련이다. 즉 예수님의 제자요, 군사요, 사도화 하는 작업이다.


6. 비젼을 구축하는 작업이다 . 비젼의 사람으로 세워진다.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요엘2:28)”


7. 생명의 축제 Blessing Revival 이다.

예배회복으로 만국의 기업인 예수님을 얻기 위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의 축제이다. 예배만이 하나님의 형상으로 회복하는 유일한 길이며 예배가 회복되면 교회가 살고 나라와 가정이 살 수 있다는 믿음으로 온 세계를 향하여 Nyskc Move- ment로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며 증거 하려는 Blessing Revival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