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을 한국의 제2의 도시 경남부산에서"

2019년 Nyskc Family Conference 경남 부산 고신대학(예정)에서 열린다....

7월29일부터 8월 1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경남부산, 본부장 문상무목사(괴정중앙교회), 부본부장 황성건목사(제자로교회) 총무 이창용목사(부산염광교회) 확정.


8월11일 경남부산 본부설립을 위한 모임을 한국부산 송도에서 갖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는 대한예수교장로회 GMS 이사장 김정훈목사(새누리교회)와 대한에수교장로회 부산노회장 이준우목사(반석교회)을 비롯하여 핵심적인 목회자들이 모여 Nyskc Movement의 신학적 배경과 지금까지 활동에 따른 여러가지 열매와 컨퍼런스의 성격에 관해서 서로의 의견을 나눈 뒤 경남 부산에서 2019년에 열것을 만장일치로 확정하고 본부장, 부본부장 NWM 대표회장 최고센목사가 임명하였다.


이날 모임은 문상무목사(괴정중앙교회)와 황성건목사(제자로교회)가 마련하였는데 지난 6일 전남, 전북, 충남 본부장과 사무총장, 대외협력실장의 방문에 이어 좀더 구체적인 사역에 대해서 알기를 원하여 NWM 대표회장 최고센목사를 초청하여 오늘 이와같은 자리가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이날 대화가운데 "한국교회가 아주 필요한 것"이라며 대외협력실장 좐 박교수는 "아낌없는 환영과 감사 기대가 넘치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