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제: “일어나라! 가자"! , NS Seminar'24 가 열린다.

Up, Let’s Be Going!(막14:32-42).

Nov.22,23

Holiday inn Hotel (Reverhad, NY)

매년 11월 Thanksgiving 을 앞두고 4일간 열리는 Nyskc Steward 을 통해서 새해 직분자를 세우기 위한 훈련을 갖고 있다.

훈히 청지기 수련회라고 하는 훈련을 가지고 있는 Nyskc World Mission 에서는 올해도 새해를 위한 헌신자를 세우기 위하여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수님과 제자들이 겟세마네라고 하는 곳으로 갔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기도하는 동안에 여기 앉아 있어라.”

예수님께서는 베드로와 야고보 그리고 요한을 데리고 가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매우 근심하며 괴로워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 영혼이 심히 괴로워 죽을 지경이다. 여기서 머무르면서 깨어 있어라.”


예수님께서 조금 더 가셔서 땅에 엎드리셨습니다. 그리고 할 수만 있다면, 그 때가 지나가 버리기를 기도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기도하셨습니다. “아바, 아버지! 아버지께서는 모든 것을 하실 수 있으시니, 이 잔을 없애 주십시오. 그러나 제 뜻대로 하지 마시고 아버지의 뜻대로 하십시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오셔서 자고 있는 것을 보시고, 베드로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시몬아, 자고 있느냐? 나와 함께 한 시간도 깨어 있을 수 없더냐? 시험에 들지 않도록 깨어서 기도하여라. 영은 원하지만, 몸이 연약하구나.”


다시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떠나서 같은 말씀으로 기도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제자들에게 오셔서 자고 있는 모습을 보셨습니다. 그것은 제자들이 너무 졸렸기 때문입니다.

제자들은 예수님께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세 번째 예수님께서 오셔서 말씀하셨습니다.

“아직도 자고 있느냐? 아직도 쉬고 있느냐? 그만하면 됐다! 이제 시간이 되었다. 보아라! 인자가 죄인들의 손에 넘겨진다.

"일어나자! 가자!

"보아라! 나를 넘겨 줄 사람이 가까이에 와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