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yskc Leadership Academy'24 개최를 즈음하여..."나는 참 포도나무, 너희는 가지, 아버지는 농부라"..."열매를 맺는 가지가 되라".... Nyskc Staff MS, MAS의 목표.

행위의 멸매가 있게 하라...!

입의 열매를 얻게 하라......!

빛의 열매를 맺게 하라......!

의의 열매를 맺어라..........!

회개의 합당한 열매가 있게 하라

전도의 열매를 맺어라.......!

성령의 열매로 승리하자....!


지난 30여년간 예배회복운동(Nyskc Movement)로 달려온 NWM에서 Leader들을 세우기 위한 정기적인 Academy를 개최하여 하나님를 예배 함에, 이 세대를 본 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며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기를 원하는 자를 불러 5일간의 일정으로 훈련 시간을 갖는다.


이번 훈련(Academy)은 10명의 강사진이 참여하게 되는데 미 동부본부 워싱턴, 미 서부본부 켈리포니아, 미 남부본부 텍사스, 미동남부 본부 아트란타, 케나다 동부본부, 한국전남광주 본부,등에 임원들이 강사진으로 나선다

오랜 기간 예배회복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한 신학자들과 목회자로 이루어진 이번 강의에서는 무엇보다 예배 중심에서는 "주님의 쓰임받는 손과 발이 되자"는 주제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24 아카데미는 온라인으로 www.nyskc.org or youtube로 동시 방송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라 하겠다

참여 방법이나 혹은 자세한 것을 알기 원하시는 분은 NWM 대표전화 1-845) 224-3277 문의 하시면 된다.


환영사

Nyskc Leadership Academy에 즈음하여


우선 예배회복운동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성삼위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주님 안에서 감사를 드립니다

포도나무 가지를 가지고는 책상, 걸상을 만들 수도 없습니다. 포도나무 가지는 오직 열매를 맺을 때에만 쓸모가 있고, 열매를 맺지 못 할 때에는, 잘라 불태워 버릴 수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이 포도나무를 가지고 대단히 중요한 진리를 전해 주셨습니다.


포도원 농부는 하나님이라고 했습니다. 때에 따라 거름도 주고 가지를 전정도 해서 열매를 맺게 하시는 분을 하나님이시라는 것이고 포도나무는 바로 예수님 자신이라고 했습니다.

포도나무 가지는 바로 우리들이라고 정의를 해 주셨습니다. 열매는 농부가 바라는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일군으로 부르신 것은 열매를 기대하신 것입니다.


열매를 맺도록 전지를 합니다.

“무릇 내게 있어 과실을 맺지 아니하는 가지는 아버지께서 이를 제해 버리시고 무릇 과실을 맺는 가지는 더 과실을 맺게 하려하여 이를 깨끗케 하시느니라”

“과실을 맺지 아니하는 가지는 아버지께서 이를 제해 버리시고“ 가지가 존재하는 이유가 과실을 맺는데 있기 때문에 열매를 맺지 아니하면 과감히 잘라버립니다. 열매를 맺되 좋은 열매 맺어야하고, 많이 맺어야합니다.


우리가 맺어야할 열매는 행위의 열매입니다.

행위의 열매 (잠1:31) 그러므로 자기 행위의 열매를 먹으며 자기 꾀에 배부르리라 

입의 열매(잠18:20-21) 사람은 입에서 나오는 열매로 하여 배가 부르게 되나니 곧 그 입술에서 나는 것으로하여 만족케 되느니라 죽고 사는 것이 혀의 권세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그 열매를 먹으리라 


빛의 열매 (엡5:9) 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의의 열매 (약3:18) 화평케 하는 자들은 화평으로 심어 의의 열매를 거두느니라 

회개에 합당한 열매(마3:8) 그러므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전도의 열매 (롬1:13) 너희 중에서도 다른 이방인 중에서와 같이 열매를 맺게 하려 함이로되 지금까지 길이 막혔도다 

성도의 열매(행4:12)과 성령의 열매입니다(갈5:22-22-23)


또한 잘라야 할 가지들 다시 말하면 정리할 가지들을 말합니다“더 과실을 맺게 하려하여 이를 깨끗케 하시느니라”

* 혼자만 뻗어 나무의 균형을 깨는 가지는 잘라야합니다. 독불장군은 아니 됩니다. 잘났다고 나서는 가지 잘라야합니다.

서로 협력하며 자라야합니다.

* 자기가 뻗어야할 방향이 아닌 다른 방향으로 뻗어 다른가지를 덮는 가지는(싸움하는) 잘라야합니다.

* 묵은 가지, 병든 가지, 죽은 가지는 다 잘라야합니다. 전지해서 깨끗케 해야 합니다.

 

가지를 제하고 정리하는 데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용기) 우유부단한 사람은 가지치기를 하지 못한다.

결단을 못할 수 록 세상과 하나님 사이에 방황과 갈등만 더할 뿐이다.

먼저 쳐야 할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신앙 생활을 방해하는 습관이나 성품 - 게으름, 미움, 분노, 욕심 등을 버려야 합니다.

마5:29-30 "만일 네 오른 눈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 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며 또한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네 백체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 지옥에 던지 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니라 ....생략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산 제사, 신령과 진정의 예배자로 회복되어 교회를 부흥시키고 복음을 온 세계와 열방으로 땅 끝까지 전하는 일꾼되어 많은 열매로 하나님이 기쁨이 되는 일꾼으로 훈련됩시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