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P, 특별새벽기도회 셋째 날, 함부러 세대를 따라가지 말라...역지사지 신앙으로 굳건하게...

여러분은 "treat badly" 세대가 아니라 "W" Generation 라는 자긍심을 세우라...예수님은 우리가 아직 죄인으로 있을 때 RESPECT하셨다...우리의 눈을 들어 주님을 바라보자.

세상은 함부로 세대, 그리스찬은 에배를 사랑하라! ...Nyskcian들이여 우리의 시선을 주께 집중하라!....

누가복음 10:27 대답하여 이르되 네 마음을 다하며 목숨을 다하며 힘을 다하며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한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였나이다

이웃을 함부로 여기는 사람은 위 말씀에 비추어 본다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은, 이웃을 향해서도 자신에게 하는 것처럼 소중히 하는 사람을 말한다.

* ‘'역지사지(易地思之)'의 태도 - 이 사람은 항상 역지사지의 태도를 가진다. 이웃을 사랑할 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그럴만한 능력이 있어서가 아니다. 은혜를 알기 때문이다.

은혜는 자신 같은 부족한 사람을 아무 이유 없이 존중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예수님의 사랑을 아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남을 존중하고 사랑한다는 것은, 언제나 그 사람의 입장이 되어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이다. 그렇게 할 때 우리는 마음을 다해 그 사람을 존중할 수 있게 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