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40일 앞으로 다가온 Nyskc F.Conf.DC.'18"

한 달 10일 남겨놓고 미 동부본부 컨퍼런스 장소인 메릴랜드 대학을 돌아보며.....Conference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를 구상하고 계획..... 본부장 손기성목사 부본부장 한훈 목사 총무 심상기목사등 임원들 학교에 모여 기도하며....


지난 5월17-18일 미 동부본부(본부장 손기성목사)가 2018년 컨퍼런스 장소를 방문한 가운데 NWM HQ. Staff들은 MS, MS2, MAS들과 함께 학교를 방문 이번 대회가 열리는 컨퍼런스 강당에서 실무회장(이병완목사)을 중심으로 기도하며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라며 간정한 마음으로 간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AM 1310 라디오 방송에 출연 한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인터뷰를 갖었다. 그 자리에는 대표회장 최고센목사 손기성목사가 함께 출연 하였으며, 2018년 컨퍼런스를 미국의 수도(D.C.)에 갖게 된 동기와 Nyskc Movement의 역사와 그동안에 있었던 결과에 대한 과정을 소상히 소개하며 컨퍼런스에 많은 교회와 성도들이 참여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AM 1310 복음방송의 간판 프로그램인 '기쁨의 클럽' 은 가장 청취자가 많이 듣는 시간대에 편성되어 있으며 특히 생방송이 되기 때문에 반응이 아주 높다고 한다


또한 워싱턴 지역의 한인단체 대표로 할 수 있는 기관장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번 컨퍼런스에 협력과 홍보 및 참여를 부탁하였다.

이 자리에는 메릴랜드 교협과 한인회, 워싱턴 한인회 워싱턴 교협과 기독교실업인회 및 방송국과 언론사를이 모였다.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것을 환영한다며 협력하여 성공적인 컨퍼런스가 되기를 기도하겠다'고 했으며 이 자리에는 NWM 동부본부 임원들이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모임으로 마치고 5월 27일부터 한 달동안 임원들이 섬기는 교회와 NWM HQ.에서 특별새벽기도회를 대회가 있는 날까지 갖기로 하였으며 컨퍼런스가 승리하여 주님께 영광돌릴 수 있기를 기도하자고 했다.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예배가 회복되어 교회들이 살아나 부흘하는 놀라운 역사가 있기를 바랍니다"

"각 참여하는 교회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서 참된 예배자가 되기를 기도하며"....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컨퍼런스가 되기를 기도하자"는 제목으로 기도할 것으로 알려졌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