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차 Nyskc Forum W.DC

"미동부 본부장 손기성목사 부본부장 한훈목사 총무 심정기목사등 임원들이 모인 가운데 Nyskc Forum W.DC 열어"......"컨퍼런스 열릴 장소 확정, Maryland, College Park Univ. 에서 6월26-29일까지 3박 4일간 확정"




3월16일 버지니아 새한장로교회에서 Nyskc Forum W.DC가 임원들외에 지역 목회자들이 모인가운데 은헤중에 열렸다.

먼저 미동부본부장 손기성목사는 찾아온 지역 언론사의 기자들과의 인터뷰시간을 마련하고 NWM 대표회장 최고센목사를 중심으로 기자들의 질문을 받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고 이어 포럼에 들어갔다.

강사로 나선 대표회장은 포럼의 목적을 설명하는 가운데 임원들이 먼저 Nyskcism로 무장되어야 함은 물론 자신의 목회에서 예배중심으로 하고자 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Theology of Nyskc & Restoration of Theology"를 이해하고 목회에 적용할 필요가 있다"고 했다.

한편 이날 MS, MAS들로 이루어진 교회방문 팀들이 워싱턴 지역의 각교회 목회자들을 만나 나이스크를 소개하고 Nyskc Family Conference W.DC'18 참여해 줄 것을 부탁하였으며 만남을 가진 목회자들마다 교회에 광고하고 또한 여름 수련회를 나이스크로 하겠다는 확약을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 2021 by NYSKC World 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