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재영한교,선교협(KCA. KMC), "영국 안 열방 향한 힘찬 도전"

"영국 내 열방에서 온 모든 민족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이 선포되기를 기대하며...."

"영국교회의 본질 회복 및 세상에 거룩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교회 영성 회복을 위해....."


2018년 영국에 선교사들과 가정들이 총출동했다. 런던순복음교회에서 개최된 이번 모임은 선일권 목사의 찬양 인도로 은혜 가운데 시작하였으며, 부회장 박은경 선교사의 마음을 담은 대표기도로 신년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였다.

런던꿈이있는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영주 목사가 빌립보서 1:3-8의 본문으로 “복음을 위한 삶”의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으며, 선교적 사명자의 삶을 다시 한번 결단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특별히 설교 후에 기도 나눔 시간을 가지며, 각 선교사마다 기도제목을 서면으로 함께 나눴으며 중보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여러 해 동안 아프리카 선교를 감당해오신 런던제자촌교회 담임 안태윤 목사와 김명신 사모가 선교적 교회로서 신입회원을 신청하여 하례회의 즐거움을 더하였다.



이번 재영한인선교사협회 모임은 임원진들의 모든 면에서 세심한 배려와 섬김으로 힘들고 지쳐있던 선교사님들과 사역에 큰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다. 2018년~2019년 임원으로는 회장 정남 목사(런던순복음교회 인터네셔널), 부회장 박은경 선교사, 총무 강도준 목사 (새마음교회), 서기 이중환 선교사, 회계 조남희 선교사로 선출되었다,.


한편 재영교회연합회에서는 런던 남서부에 위치한 런던순복음교회 본당에서 신년하례회가 열려,부회장 양성호 목사의 기도와 대외협력국장 김은혁 목사가 사도행전 16장 16-18절의 말씀을 봉독하고회장 전공수 목사가 [복음의 능력]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여 큰 도전이 되었다.


또한 회계 김태열 사관이 봉헌기도를 하였으며, 문서선교 국장 오종권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으며 2018년 KCA을 섬길 새로운 임원을 소개되었다.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전공수 목사(런던열린문교회), 부회장 양성호 목사(런던엘림교회), 총무 황형식 목사(런던새중앙교회), 회계 김태열 사관(구세군런던한인교회), 서기 지성구 목사(브리스톨선교교회), 대외협력국 김은혁 목사(아름다운교회), 예배영성국 임재영 목사(올투게더교회), 문서선교국 오종권 목사(뉴몰든한인교회), Evangelical Alliance 김남진 목사(유럽기도선교)로 선출되었다.


(문의:총무 황형식 목사 lncc@naver.com), <유크=런던/ 재영교회엽합회 제공>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