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거룩한 습관 예배로 무장하라

한국 전주 "송존성은교회 일일 수련회를 전교인과 함께 열어...."..

대외협력실장 좐 박교수를 강사로 초청... 성령충만한 가운데 강의 들으며...

"Nyskc Family Conference 대전논산에 참여 큰 은혜를 입고는 다시 한번 은혜를 확인....



NWM 대외협력실장 좐박 교수는 지난 8월 15일 전주송촌성은교회에서 일일수련회를 인도하였다. 송촌성은교회(송제만 목사,전북전주본부임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나이스크 컨퍼런스에 담임목사 부부를 비롯해 15명의 성도가 참석하였다.


나이스크를 통해 참석한 모두가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아 신령과 진정의 예배자가 될것을 결단하였고, 나이스크를 실천하여 거룩한 습관이되고 예배자의 열매를 맺고자 결단하였다.


이번 일일수련회는 전성도들이 나이스크에서 배운것을 되새기고 나이스크로 무장되고자 개최되었다. 좐박 교수는 송촌성은교회가 컨퍼런스에서 배운대로 실천하는 예배자들이 되어 전주와 한국을 넘어 세계열방에 나이스크를 전하는 교회요 성도가 될것을 권면하였다.


특히 나이스크 모체교회인 뉴욕서광교회를 소개해달라는 담임목사님 요청에 의해 뉴욕서광교회 성도들의 신앙생활과 헌신, 각 기관별 훈련과 비젼을 전할때 참석한 성도들이 큰 은혜와 도전과 비젼을 갖는 시간이 되었다.


송제만 담임목사님과 성도들은 내년 부산대회참석을 결정하고 NWM본부에서 실시하는 각트랙별 리더훈련에도 적극참석하기로 다짐한 것으로 알려졌다.


bottom of page